카테고리 없음

집에서 조경하는 것에 대한 좋은 조언

원킬망겜 2020. 7. 20. 15:28


집에서 조경하는 것에 대한 좋은 조언



너의 집은 낡고 피곤해 보이니? 아마도 조경에서의 작은 모험이 침울함으로부터 그것을 전달할 것이다! 조경을 조금만 하면 오래된 집에 놀랄만한 일을 할 수 있고, 그것은 아름다운 시각적인 걸작으로 만들어질 수 있다.


멋진 조경 아이디어를 원한다면, 다음에 나오는 작품을 계속 읽어라.




조경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는 토종 식물과 관목을 활용하십시오.


당신이 정원을 조경할 때, 당신의 이웃에 있는 관목, 꽃, 그리고 나무로 조경을 해보라.


이 지역에 국지적인 식물들은 최악의 토양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고, 물을 덜 필요로 할 것이며, 끔찍한 날씨 조건에서도 살아남을 것이다.




항상 값싼 제품보다 품질을 추구하라.


많은 시간 동안 당신은 철물점에서 최고의 품질의 제품을 취급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.


전문 매장은 당신에게 양질의 제품과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도움을 줄 것이다.


좋은 조언뿐만 아니라 더 좋은 제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가치가 있을 것이다.




조경을 계획할 때, 다양한 식물을 심는 실험을 해보라.


이것은 곤충과 질병으로부터 잔디밭을 보호하기 위해 꼭 필요한 일이다.


만약 여러분이 같은 꽃, 나무, 관목을 심는다면, 그들은 모두 공격에 취약할 것이다.


당신이 관찰할 때, 당신은 당신이 다양성을 갖기를 원한다; 그것은 식물 건강에 중요하다.




조경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기존 구조를 고려하십시오.


스프링클러 파이프, 에어컨 등 집안 곳곳의 여러 가지 물건들이 있는 곳으로 건너가라, 조경이 방해가 되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이다.


삽을 꺼내기 전에, 지역 공익 시설에 연락하여 지하선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


경관에 색을 더하고 싶지만 예산이 더 적다면 야생화 사용을 고려해 보십시오.


야생화 종자는 대부분의 대형 박스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, 넓은 공간이나 재배가 어려운 것으로 나타난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.


당신은 아름다운 꽃의 품종을 갖게 될 것이다.


들꽃은 화려한 꽃다발을 만든다.




오려낸 것을 작은 조각으로 쪼아내는 것은 당신의 잔디밭에 다시 영양분을 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.


클리핑이 분해되면서 잔디밭에 영양분을 공급하는데, 이는 비료를 적게 바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.




때때로, 가능한 가장 저렴한 방법으로 일을 하는 것이 항상 최선인 것은 아니다.


할인품을 살 곳이 많지만 품질은 의심스러울 때가 많다.


막 일을 시작하려고 할 때, 전문점에 가는 것은 비용이 조금 더 들 수도 있지만, 여러분은 매우 유용한 조언을 얻을 수도 있다.




계획을 세울 때 플랜트 침대의 둥근 테두리를 포함하십시오.


대부분의 경우, 경직되고 구불구불한 국경은 경직되고 직선적인 국경에 비해 더 매력적으로 보일 것이다.


굽은 경관의 경계선은 차도와 집의 측면의 경직성을 보완해 준다.




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숙련된 전문가와 대화하십시오.


비록 당신이 직접 조경을 하기로 결정하더라도, 당신은 여전히 그 프로젝트에 대해 전문가와 상의해야 한다.


경험이 부족한 조경업자를 위해, 전문가는 일반적인 실수로부터 벗어나도록 귀중한 조언과 도움을 줄 것이다.


설사 이런 일에 노련한 사람이라 하더라도 조금의 편견 없는 충고는 결코 상처를 줄 수 없다.




한정된 재원으로 조경하고 있다면 전체 프로젝트를 한꺼번에 끝낼 필요는 없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.


단계나 단계별로 프로젝트를 하는 것은 부적절하지 않다.


이것은 신체적으로나 재정적으로 모두 완성하는 것을 더 쉽게 할 것이다.


해야 할 일의 목록을 만들고, 당신이 할 수 있는 대로 그 리스트를 통해 진행하라.




이제 당신은 몇 가지 정보를 얻었고, 당신의 마당의 모습은 더 이상 고통받을 필요가 없다! 당신의 집은 정말 생동감 넘치는 색으로 살아날 수 있는데, 그것은 너무 아름다워서 진짜처럼 보이지도 않는 것이다.


이 팁들을 사용하면, 당신의 재산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으니, 그것들을 현명하게 사용하시오.